공지사항

제목 초등영어교육 24권 3호 논문투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7-14 조회수 252

초등영어교육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초등영어교육학회에 관심을 가지고 성원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학회의 학술지 <초등영어교육> 243(발간일: 2018930) 논문 투고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학술지인 <초등영어교육>1년에 네 번(3, 6, 9, 12월말) 초등영어교육 관련 국내외 우수 논문들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243호의 논문투고 마감일은 731일이며 국문, 영문 논문 모두 투고 가능합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준비하고 계신 옥고가 있으시면 기일에 맞추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편집위원회 올림

 논문 투고 방법 및 유의사항

논문투고 마감 일자: 2018731(2018930일 발간 예정)
투고방법: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홈페이지 온라인투고시스템
    ①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홈페이지(www.kapee.or.kr) ->
    온라인투고시스템으로 이동 후 로그인(홈페이지 우측 하단)
    온라인투고 시스템 로그인 방법
 
- 본인의 학회 가입 시의 이메일 주소 사용.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문자와 이메일을 통한 비밀번호 찾기 가능.
- 회원 등록이 안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학회 홈페이지에서 회원등록을 하고, 다시 온라인투고시스템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하면 투고 가능.
논문 작성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국문, 영문 논문 템플릿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apee.or.kr/html/?pmode=edu1submitrule (국문 영문 논문 템플릿 다운로드)
논문투고에 대한 일반적 문의: kapee_2018@daum.net
온라인투고시스템 상의 논문투고에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는 경우:
Myungsan Ko <myungsan.ko@gmail.com>로 문의하면 해결할 수 있음.
투고하고자 하는 논문은 초등영어교육학회 논문투고규정 제1, “초등영어교육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비판, 실험 분석, 새로운 제안 등의 내용이어야 한다. 영어학과 영문학 등 인접 학문에 관한 것은 초등영어교육에 관한 시사점이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논문투고규정과 연구윤리규정은 학회온라인투고시스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논문 심사비 및 게재료 안내
 
심사비: 6만원
게재료: 20쪽 기준으로 20만원, 초과 쪽수에 따라서 1만원씩 추가됨.
연구비를 지원 받은 논문의 게재료: 20쪽 기준으로 30만원, 초과 쪽수에 따라서 1만원씩 추가됨.
투고자의 이름으로 심사료를 납부하시고 이를 재무이사님께 이메일(kapee_treasurer@daum.net) 로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료를 납부한 논문에 한하여 심사를 진행하며, 심사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투고자는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에 회원 가입을 원칙으로 합니다. 가입비,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으면 논문심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농협 301-0105-7334-31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재무이사: 청주교대 이영아 교수(kapee_treasurer@daum.net) 전화: 043-299-0826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편집위원회

Back to Top